주식초보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30 목록 댓글 19

A를 20에 30개 샀고

얼마후 A를 30에 30개 추가 매수 하면 

평단가만 높인 바보짓 한거 맞죠???

 

평단가 높아지면 20에 산게 헛수고 되어 이익이 주는...바보 맞죵

 

이런경우 증권어플을 여러개 써야 하는거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런사람도 주식할 생각을 하다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내렸을때분할매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불장에도 추격매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평단 보다 수익이 먼저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추격매수 눌림매수 저가매수 다 다른거죠.
    누가 맞다 말할 수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