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를 20에 30개 샀고
얼마후 A를 30에 30개 추가 매수 하면
평단가만 높인 바보짓 한거 맞죠???
평단가 높아지면 20에 산게 헛수고 되어 이익이 주는...바보 맞죵
이런경우 증권어플을 여러개 써야 하는거 맞죠?
다음검색
A를 20에 30개 샀고
얼마후 A를 30에 30개 추가 매수 하면
평단가만 높인 바보짓 한거 맞죠???
평단가 높아지면 20에 산게 헛수고 되어 이익이 주는...바보 맞죵
이런경우 증권어플을 여러개 써야 하는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