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서 상대방 눈치 못채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나가면서 슬쩍 슬쩍 말로 빈정거리는거 그거 진짜 상대방이 모를거라고 생각하나본데 제3자가 옆에서 볼때 다 티나고 당사자도 모른척하는데 아주 인간성이 드러운거 티나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걍 내버려 두세요 주둥이가 천박해서 그런거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대놓코 싸우자는거 아님 냅두세요 듣기싫음 같이빈정거리던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