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서 상대방 눈치 못채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 목록 댓글 2

지나가면서 슬쩍 슬쩍 말로 빈정거리는거

 

그거 진짜 상대방이 모를거라고 생각하나본데

 

제3자가 옆에서 볼때 다 티나고 당사자도 모른척하는데

 

아주 인간성이 드러운거 티나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걍 내버려 두세요 주둥이가 천박해서 그런거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대놓코 싸우자는거 아님 냅두세요 듣기싫음 같이
    빈정거리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