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국나이 50이거든요. 48살때 사진보니 늙은게 티가 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70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과 2년전..아니다 1년 반정도인데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폐경되고하면더 폭삭 늙겠죠? 당연한건데도슬프네요사진만 봐도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때도 늙었겠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폐경전까진 그래도 봐줄만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하루하루가 다른 느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사진 안찍은지 한 4-5년 된거같아요. 확인사살 당함. 알면서도 속절없다 싶어서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이 50에 폐경도 했는데피부관리 하니 40대보다도 더 좋아졌어요근데 언뜻 거울에 비친 얼굴은 그냥 50대 그 자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