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국나이 50이거든요. 48살때 사진보니 늙은게 티가 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71 목록 댓글 16

불과 2년전..

아니다 1년 반정도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폐경되고하면

더 폭삭 늙겠죠?

 

당연한건데도

슬프네요

사진만 봐도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때도 늙었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폐경전까진 그래도 봐줄만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하루하루가 다른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사진 안찍은지 한 4-5년 된거같아요. 확인사살 당함. 알면서도 속절없다 싶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이 50에 폐경도 했는데
    피부관리 하니 40대보다도 더 좋아졌어요
    근데 언뜻 거울에 비친 얼굴은 그냥 50대 그 자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