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검진할껀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방인데서울로 교통편한곳에위치해서 검색하다 간곳인데남.여의사가 계셔서 여의사한테두세번 정기검진차 다니는중인데요.지금 바뀌고 또 바뀌어서안계셔서 남의사한테 받아야 하네요.부끄럽고 좀 불편한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산부인과도 아니고 전 아무생각 없던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 저는 산부인과도 남자의사였어요의사는 의사일뿐그들에겐 환자일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동네에서 하면되지 서울까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큰병아님 동네에서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