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검진할껀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1 목록 댓글 4

지방인데

서울로 교통편한곳에

위치해서 검색하다 간곳인데

남.여의사가 계셔서 여의사한테

두세번 정기검진차 다니는중인데요.

지금 바뀌고 또 바뀌어서

안계셔서 남의사한테 받아야  하네요.

부끄럽고 좀 불편한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산부인과도 아니고 전 아무생각 없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 저는 산부인과도 남자의사였어요
    의사는 의사일뿐
    그들에겐 환자일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동네에서 하면되지 서울까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큰병아님 동네에서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