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이게 뭔일 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992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당선확정된것도 아니고어째쓰까장동혁이 손쓴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보궐선거 해야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꼬시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1년 걸릴거라는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정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