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낙지나 쭈꾸미 뭐가 맛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컬리는 아닌데 네이버에 오라방쭈꾸미 강추. 볶아도 안줄어들고 통실하고 물 많이 안생기고 암튼 맛있어요. 그집 닭갈비도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