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낙지나 쭈꾸미 뭐가 맛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4 목록 댓글 1

또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컬리는 아닌데 네이버에 오라방쭈꾸미 강추. 볶아도 안줄어들고 통실하고 물 많이 안생기고 암튼 맛있어요. 그집 닭갈비도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