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사시는분 팔순 식사할만한 식당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5 목록 댓글 2

시어머님 팔순이라 가족끼리 식사만 할껀데요
한정식도 괜찮고 좀 깔끔하고 큰 소고기집도
좋아요. 혹시 알고계신곳 있으신가요?
네이버로 보니 리뷰만 보게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거기 맛집 많잖아요. 네이버 죄다 돈받고 광고에요. 제미나이에게 물어보세요 여러번 성공했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넵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