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사시는분 팔순 식사할만한 식당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어머님 팔순이라 가족끼리 식사만 할껀데요한정식도 괜찮고 좀 깔끔하고 큰 소고기집도좋아요. 혹시 알고계신곳 있으신가요?네이버로 보니 리뷰만 보게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거기 맛집 많잖아요. 네이버 죄다 돈받고 광고에요. 제미나이에게 물어보세요 여러번 성공했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넵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