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왜 이런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53 목록 댓글 6

경고등 뜬곳도 없는데 운전할때 매연? 연기같은게 나더라구요 

너무 놀래서 세워놓고 봤는게 났다 안났다 하는데 왜 그러는지 아시는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냉각수먄 앞에 범퍼에서 그래야 하는거 아니예요? 저는 뒤에서 그러더라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엔진오일이 연료와 함께 연소되면 하얀연기가 나든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 그럼 점검을 받아야 하는건가요
    엔진오일도 초ㅣ근에 갈았는데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경유차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휘발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