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등 뜬곳도 없는데 운전할때 매연? 연기같은게 나더라구요
너무 놀래서 세워놓고 봤는게 났다 안났다 하는데 왜 그러는지 아시는분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냉각수먄 앞에 범퍼에서 그래야 하는거 아니예요? 저는 뒤에서 그러더라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엔진오일이 연료와 함께 연소되면 하얀연기가 나든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 그럼 점검을 받아야 하는건가요
엔진오일도 초ㅣ근에 갈았는데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경유차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휘발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