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내시경 한 번도 안해 보신분요?
저요 ㅠ 무서워서 못하겟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도 77인데 아직 한번도 안해봤어요.. 남편 하는거 보니 엄청 괴롭겠던데.. ㅠㅠ 저도 올해는 한번 해봐야하나 하고 있는데 무섭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 77인데 작년에 해봤어요 위내시경시 소장에 약주입해서 병원서 비우고 다시 대장내시경하는거 그거 엄청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도 77인데 아직 안해봤네요. 한번은 꼭 해보고 싶은데 겁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전 46인데 두번 해봤어요.약먹는게 힘들지 검사하는건 수면으로 하면 몰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하기전에 비우는게 괴롭지
내시경은 그냥 자고 일어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