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피해자로 신고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3 목록 댓글 8

오히려 피해자라고 하는 친구가 

가해자에게 협박하고, 

교과시간에 놀리고

피해다니는데도 말시키고 말안하고 피해다니니

왜 자기 피해다니냐고 하는데..

 

환장하겠네요..

 

피해자라면 가해자 피해다니고 

말도 안걸고 그러지않나요..?

 

뭘로 학폭신고했냐고요?

자기를 피해다님

자기에게 웃지않음

자기빼고 다른친구와 놀음

 

자기가 먼저 귀찮게 쫓아다녀서

피해다녔더니 

실망이다 절교하자더니

학폭신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제 님이네요
    님 자세히써봐요
    다시 님이 맞학폭을 걸었다는거에요?
    어제도 지워버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게다 체벌금지때문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체벌금지충 나셨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쓰레기짓을해도 처벌못하게 하는건
    범죄자들 처벌 하지 말라는것과 똑같은거야
    이무식한 좌빨충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신고가 갑인가
    진짜 문제가 많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