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피해자라고 하는 친구가
가해자에게 협박하고,
교과시간에 놀리고
피해다니는데도 말시키고 말안하고 피해다니니
왜 자기 피해다니냐고 하는데..
환장하겠네요..
피해자라면 가해자 피해다니고
말도 안걸고 그러지않나요..?
뭘로 학폭신고했냐고요?
자기를 피해다님
자기에게 웃지않음
자기빼고 다른친구와 놀음
자기가 먼저 귀찮게 쫓아다녀서
피해다녔더니
실망이다 절교하자더니
학폭신고함..
다음검색
오히려 피해자라고 하는 친구가
가해자에게 협박하고,
교과시간에 놀리고
피해다니는데도 말시키고 말안하고 피해다니니
왜 자기 피해다니냐고 하는데..
환장하겠네요..
피해자라면 가해자 피해다니고
말도 안걸고 그러지않나요..?
뭘로 학폭신고했냐고요?
자기를 피해다님
자기에게 웃지않음
자기빼고 다른친구와 놀음
자기가 먼저 귀찮게 쫓아다녀서
피해다녔더니
실망이다 절교하자더니
학폭신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