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은 왜이리 안오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622 목록 댓글 12

35만 넘기도 힘드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오르고 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아까 346000원에 팔고 나왔는데 아직 344에 빌빌거리고있네여
    삼전은 걍 32에 줍고 34에 파는게 나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미 수십배 올랐는데 무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많이 오른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작년 9월에 8만원대 1100주 팔았어요.ㅠㅠ. 수년을 갖고 있다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