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2회 필라테스 다니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16 목록 댓글 17

한국나이 50

유일한 운동이 주2회 필테인데요

너무너무너무 하기 싫어요

너무너무

그래도 해야겠지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 저는 골프요
    진심 재미없는데 남편때매 매일 끌려가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잘치시나요?
    전 못하지만 싼 레슨 계속받아요
    가기전 너무너무 싨어요
    늘지도않고
    근데 이놈의 골프 돈들이고 시간들고 고생한거 생각하니 끝장을보자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뇨ㅋㅋ
    잘 치면 재밌겠죠
    진짜 맘대로 안되더라고요
    열심히만 해서도 안되고
    오래헀다고 잘 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한번씩 필드 나가려고 매일 연습장 다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주5회 필라해요
    아침마다
    일어나면 샤워하고 바로 헬스장으로
    근력 유산소 스트레칭하고
    마지막은 필라로
    전 좋아요
    가기 싫지 않음..

    이쁜 강사가 이번에 와서
    필라할때 더 힘나요^^
    더 열심히 ㅋ

    애들이나 남자들이 이쁜 여자 좋아하는거
    당연하더라고요 ㅋ
    나도 좋으다~~~ 이쁜 젊은 여자 ㅋ

    지금까지 필라 140회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두요
    주2회씩
    이거라도 해야 안아프고 살지 않을까 싶어서요
    1:1 50회 하고 또 50회 등록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