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이 50
유일한 운동이 주2회 필테인데요
너무너무너무 하기 싫어요
너무너무
그래도 해야겠지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아 저는 골프요
진심 재미없는데 남편때매 매일 끌려가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잘치시나요?
전 못하지만 싼 레슨 계속받아요
가기전 너무너무 싨어요
늘지도않고
근데 이놈의 골프 돈들이고 시간들고 고생한거 생각하니 끝장을보자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아뇨ㅋㅋ
잘 치면 재밌겠죠
진짜 맘대로 안되더라고요
열심히만 해서도 안되고
오래헀다고 잘 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한번씩 필드 나가려고 매일 연습장 다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전 주5회 필라해요
아침마다
일어나면 샤워하고 바로 헬스장으로
근력 유산소 스트레칭하고
마지막은 필라로
전 좋아요
가기 싫지 않음..
이쁜 강사가 이번에 와서
필라할때 더 힘나요^^
더 열심히 ㅋ
애들이나 남자들이 이쁜 여자 좋아하는거
당연하더라고요 ㅋ
나도 좋으다~~~ 이쁜 젊은 여자 ㅋ
지금까지 필라 140회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두요
주2회씩
이거라도 해야 안아프고 살지 않을까 싶어서요
1:1 50회 하고 또 50회 등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