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골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1 목록 댓글 9

맛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기본 신라면 칼칼한 맛에 (닭고기 베이스 국물)에 카레 큐민가루를 살짝 넣었대요.
    우리 집에 남은 골드를 공짜로 드리고 싶네요 ㅠㅠ 아무도 안 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맛업ㅅ어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좀 덜 맵고 카레향 나요 향신료 싫어하는 사람은 싫다하고 초등애는 잘먹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만 맛있나보네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카레 좋아해서 그런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