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기본 신라면 칼칼한 맛에 (닭고기 베이스 국물)에 카레 큐민가루를 살짝 넣었대요.
우리 집에 남은 골드를 공짜로 드리고 싶네요 ㅠㅠ 아무도 안 먹….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맛업ㅅ어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좀 덜 맵고 카레향 나요 향신료 싫어하는 사람은 싫다하고 초등애는 잘먹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만 맛있나보네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 카레 좋아해서 그런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