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후반되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1 목록 댓글 8

목이 훤히 들어나는 브이넥은 잘안입나요?
목주름 감추려고 남자도 목을 좀 가려서입는거같던데 좀. 할배같은느낌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브이넥 자주입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목주름 쳐짐은 없으실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54인데요
    브이넥 자주 입어요 아직은 이중턱이나 목주름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목 드러나는 옷인데 목이 짧아 태가 안나는걸수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목주름 있는데 걍 입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