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후반되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이 훤히 들어나는 브이넥은 잘안입나요?목주름 감추려고 남자도 목을 좀 가려서입는거같던데 좀. 할배같은느낌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브이넥 자주입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목주름 쳐짐은 없으실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54인데요브이넥 자주 입어요 아직은 이중턱이나 목주름은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목 드러나는 옷인데 목이 짧아 태가 안나는걸수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목주름 있는데 걍 입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