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내시경 부모님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5 목록 댓글 12

 

 

 한 번이라도 받으셨나요?

우리 부모님은 한 번도 안 받으셨어요

아버진 78세에 돌아가셨지만 안 받으셨었고

엄만 지금 76세인데 한 번도 안 받으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70전까진 받으셨는데 후엔 안받으시겠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무 일 없으면 다행인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 46살 올해 건강검진 대장까지 추가했어요 전혀 증상없고 기름기 안좋아하고 몸무게도 46~48정도인데 대장암 진단 받았어서 꽤충격이었는데 꼭 건강검진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75세신데 위,대장 올해 다 하셨어요. 이젠 안한다고 하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83세 위대장내시경 받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