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기 카페에서 20억도 없는 사람은 없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92 목록 댓글 35

 부동산 현금 다 합해서요.그래도 아무리 없네 죽네 어쩌네 해도 최소 20-30 억은 있죠? 집이 안팔려도 아무튼 액면가 기준으로는요

 

설마 이 정도도 없는 사람은 없을거잖아요 

 

방글라데시 이런 이민자 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런 사람 특. 이천도 없다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ㅡㅡ;왜 나를 소환시키나요?
    그래요...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뭐래 ㅁㅊ 너나 까봐라 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뭐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너 주변에 친구 없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