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기 카페에서 20억도 없는 사람은 없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92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동산 현금 다 합해서요.그래도 아무리 없네 죽네 어쩌네 해도 최소 20-30 억은 있죠? 집이 안팔려도 아무튼 액면가 기준으로는요 설마 이 정도도 없는 사람은 없을거잖아요 방글라데시 이런 이민자 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런 사람 특. 이천도 없다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ㅡㅡ;왜 나를 소환시키나요?그래요...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뭐래 ㅁㅊ 너나 까봐라 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뭐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너 주변에 친구 없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