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어렵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60 목록 댓글 9

한미반도체랑 대한항공  조금 샀는데 계속 마이너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날아가는 애들 많은데 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대한항공은 유가하락으로 테마처럼 간거고 한미반도체는 악재있어서 더 내려갔을때 사야할듯 최근에샀다면 25근처
    스페이스x에 500억인가 투자해서 오를때 산건가요?
    외인.기관 연속 파는걸 왜?
    지금은 반도체 잘가는거 사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한미 무슨 악재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한미 저도 갖고있지만 버릴때 된듯요.
    두빌도 마찬가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한미...ㅜㅜ
    이럴줄몰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