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랑 대한항공 조금 샀는데 계속 마이너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날아가는 애들 많은데 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대한항공은 유가하락으로 테마처럼 간거고 한미반도체는 악재있어서 더 내려갔을때 사야할듯 최근에샀다면 25근처
스페이스x에 500억인가 투자해서 오를때 산건가요?
외인.기관 연속 파는걸 왜?
지금은 반도체 잘가는거 사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한미 무슨 악재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한미 저도 갖고있지만 버릴때 된듯요.
두빌도 마찬가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도
한미...ㅜㅜ
이럴줄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