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1 목록 댓글 10

엄청 많이 팔던데 달아요? 맛이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 부끄럽겠다..유전자 조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달아요.그냥작은복숭아도있던데 그것도달고.
    아직 큰비안와서 과일 다 맛있는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엊그제 주문해서 먹었는데 새콤달콤 맛있어요.
    천도복숭아 비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새콤요?
    달콤하기만 하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지금이 철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