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XL 대폭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32 목록 댓글 5

모두 정리하고...좀 하락한 후에 한개만 정찰병 투입... 그 후로도 많이 내리더라구요

딱 챠트가 폭락 챠트라 딱 한 주만 보내봄 ㅋ

반토막 나면 물타려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Direxion Daily Semiconductor Bull 3X ETF
    -16%
    내일 반도체 어쩌냐?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지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지난주에 ㅡ30 프로도 갔었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쏙슬은 아무도 모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뭐라는거야 지금 6퍼센트 오름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