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더운듯요
전라도 친정은 22도
이리 차이나네요
다들 어떠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며칠선선해서 좋았는데말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너무 더워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선풍기 앞에서 가만히 있음 안더워요
그래서 더우면 살이 찌네요
먹고 안움직여서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어제보다는 시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린 어제 제가 글 남길 시간에는
더더웠네요 지금은 그나마25도
가만있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