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30도네요 서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7 목록 댓글 6

오늘 진짜더운듯요
전라도 친정은 22도
이리 차이나네요
다들 어떠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며칠선선해서 좋았는데말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너무 더워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선풍기 앞에서 가만히 있음 안더워요
    그래서 더우면 살이 찌네요
    먹고 안움직여서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어제보다는 시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우린 어제 제가 글 남길 시간에는
    더더웠네요 지금은 그나마25도
    가만있으니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