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 그릇 파편 아주 작은걸 10살 아이가 먹었는지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16 목록 댓글 5

물컵을 쏟으면서 도자기랑 부딪혀서 깨진게 계란국에 들어갔나봐요.

저는 그냥 물쏟은줄만 알았는데

국 먹다가 왔더라구요.

손톱만한 파편이 먹다 나와서...

다행히 맞춰보니 큰거 맞는데

1미리정도 작은 조각이 안보여서요ㅜ

혹시 마셨나

애는 잘놀고 있는데

그 작은게 어디끼면 어쩌지걱정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입안에 들어갔어도 거슬려서 바로 뱉어냈을 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큰거는 그렇게 해서 뱉었는데 깨 4개정도 합해진 크기인파편이 안보여서 씹지 않고 혹 국물이랑 삼켰을까봐서 걱정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주위 찾아봐요
    깨지면서 그 조각은 밖으로 나갔을 수도 있죠
    눈으로 봐야 안심이 될 것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계란국이 껄적하면 버리시지
    왜 먹었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변으로 나올꺼예요
    귀걸이 먹었는데 변으로 나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