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66 목록 댓글 5

넥장에서 사도 될까요

떨어지고 있는데 더 떨어질것같기도 해서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건본인이 선택하셔야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낼 미국금리발표나고 시장이 받아들이는 분위기보세요
    동결예상하지만 아직 미지수임
    금욜 미장 휴장이라 장이 조용할듯
    나라면 목.금 분할매수로 사볼듯
    근데 크게 많이 하락하진 않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 오늘 드디어 한주 샀어요
    왜 이제 산건지 😂
    한주씩 사볼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난 2주 매도함 250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