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장에서 사도 될까요
떨어지고 있는데 더 떨어질것같기도 해서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건본인이 선택하셔야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낼 미국금리발표나고 시장이 받아들이는 분위기보세요
동결예상하지만 아직 미지수임
금욜 미장 휴장이라 장이 조용할듯
나라면 목.금 분할매수로 사볼듯
근데 크게 많이 하락하진 않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 오늘 드디어 한주 샀어요
왜 이제 산건지 😂
한주씩 사볼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헉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난 2주 매도함 250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