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어디가는건지... 마이너스40프로네요
갖고 있을만한가요? 아님 손절이 답인지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손실금액얼마인가요
요즘 로봇주들
비실비실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ㅋㅋ
아직 2차전지.로봇은 좀 있어야할듯
로보스타는 lg관련주라 젝슨황땜에 많이 오른것도 있음
로보티즈.레인보우.에스피지.유진로봇.현대무벡스 갖고있어요
젝슨황오기전 로보티즈44까지 갈때 매도할건데 기대심리가 넘 컸네요
반도체로 벌어서 2차전지.로봇주 손실 막아주고 있어요
수익이 많이 나서 상승할때까지 버틸려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금액안크면가끔물타서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