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스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3 목록 댓글 4

저거 어디가는건지... 마이너스40프로네요
갖고 있을만한가요? 아님 손절이 답인지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손실금액얼마인가요
    요즘 로봇주들
    비실비실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ㅋㅋ
    아직 2차전지.로봇은 좀 있어야할듯
    로보스타는 lg관련주라 젝슨황땜에 많이 오른것도 있음
    로보티즈.레인보우.에스피지.유진로봇.현대무벡스 갖고있어요
    젝슨황오기전 로보티즈44까지 갈때 매도할건데 기대심리가 넘 컸네요
    반도체로 벌어서 2차전지.로봇주 손실 막아주고 있어요
    수익이 많이 나서 상승할때까지 버틸려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금액안크면가끔물타서탈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