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끝!! 내일 저녁은 또 뭘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 목록 댓글 5

월 제육볶음. 기타 반찬

화 수육 두부 등등

수 닭갈비 

낼 저녁 메인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부대찌개 감자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오늘은 김밥 오뎅탕
    배추김치가 하나도없어서
    알배기두통 주문해서 김치담고
    하남쭈꾸미 대패삼겹살볶음
    감자탕 이번주 그리하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우삼겹볶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고기 고기 고기 먹었으니 내일은 바다로가요.
    고등어조리, 삼치구이, 코다리조림 이런거랑 맑은국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등갈비 시래기(or 김치) 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