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씽 보신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트레스가 너무 심한데 영화 보면 잠시나마 좀 잊을 수 있을까요?재미없으면 더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추천인지 아닌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이게 영화로 만들일인가싶고 꽁짜표 주면 가볍게 보세요 정가주고는 절대 안볼영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추천요. 근데,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니 가볍게 보러 가셔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가볍게 보기ㅡ넘 좋아요ㅜ잼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아무생각없이 가서 보세요전 엄청 재밌게 보긴했어요기대없이 보세요그냥 웃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추천요. 울다가 눈물남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