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걷는다거나 그럴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0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늙은사람 특히 아저씨 할아버지들은절대 길을 안비키네요징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비켜요.지나가라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젊은사람들도 똑같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 특히 ㅂㅅ커플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여자 어른들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