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을 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63 목록 댓글 3

근데 키가 몇인지는 왜 물어보는지ㅡㅜ

사무직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키가커서 물어봤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님 키가 몇인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키 작아요..
    정확히 156.8
    ㅡㅜ
    작든 크든 굳이 왜 물어보는 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