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을 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키가 몇인지는 왜 물어보는지ㅡㅜ사무직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키가커서 물어봤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님 키가 몇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키 작아요..정확히 156.8ㅡㅜ작든 크든 굳이 왜 물어보는 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