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할까요?
남편이 이틀 전부터 아프다했는데
오늘 퇴근해보니 수포 보여요ㅜ
항바이러스제?만 처방받으면 좀 수월히 넘어갈까요?
일반 의원이나 종합병원 응급실이나 같다면 의원으로 가령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피부과 가야하나요? ㅜ 그럼 응급실 가야할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신경과 갔어여 아무데나 치료해줄걸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수포는 피부과 일주일 항바이러스제 먹으면 바로 나아요.
근데 그다음 신경염오면 신경과나 통증의학과 가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빨리 가야해요
72시간 내 약먹어야 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댓 감사해요들~ 응급실 전화하니 피부과샘 없기는 매한가지여서 걍 의원으로 다녀왔어요 오른 가슴 밑부터 등까지 아프다더니 수포도 앞 뒤로 군데군데 생겼어요 띠를 두른 형태가 대상포진같다며 항바이러스제랑 연고 처방받았네요 필요하면 피부과는 낼 가보라할려구요 면역주사같은것도 추천하던데 상술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