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가 나솔때이고
밑에 두개 사진이 방송 이후인데
살을 더 뺀건지 아주 몸이 연예인처럼 여리여리 하네요.
세보여서 성형외과 갔다고 인터넷 기사에 나오던데
뭘 어떻게 했길래..
완전 다른 사람이 됐어요.
바뀌고나서 방송 나왔으면 옥순각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원래부터 안한데 없이 다 손댄거잖아요 보정도 엄청 했을 듯요 보정하고 수술시술해도 머리통 크고 얼굴 커서 중년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뭘해도 인조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인스타에 나오던데 뭐하고 뭐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인상이 넘 별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근데 저런스타일 지인있는데
다시 원래화장으로 돌아가요.
과한스타일링하고 화장하는거에 스스로 만족감 얻는 사람 있더라구요.
심지어 머리스타일도 맘에 안들게 되면 통가발 쓰고다닐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