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정희는 뭘 한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653 목록 댓글 16

맨위가  나솔때이고

밑에 두개 사진이 방송 이후인데

살을 더 뺀건지  아주 몸이 연예인처럼  여리여리 하네요.

세보여서 성형외과 갔다고 인터넷 기사에 나오던데

뭘 어떻게 했길래..

완전 다른 사람이 됐어요.

바뀌고나서  방송 나왔으면 옥순각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원래부터 안한데 없이 다 손댄거잖아요 보정도 엄청 했을 듯요 보정하고 수술시술해도 머리통 크고 얼굴 커서 중년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뭘해도 인조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인스타에 나오던데 뭐하고 뭐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인상이 넘 별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저런스타일 지인있는데
    다시 원래화장으로 돌아가요.
    과한스타일링하고 화장하는거에 스스로 만족감 얻는 사람 있더라구요.
    심지어 머리스타일도 맘에 안들게 되면 통가발 쓰고다닐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