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님께 얼마드리면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머님이 수술을 하셨는데..저희 친정엄마가 병문안을 갈 예정이예요..빈손으로 가기그렇다고 얼마정도 준비하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친정에서 30하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30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암수술이면 30이면 될 듯요..9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10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10적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