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님께 얼마드리면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6 목록 댓글 13

어머님이 수술을 하셨는데..

저희 친정엄마가 병문안을 갈 예정이예요..

빈손으로 가기그렇다고 얼마정도 준비하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친정에서 30하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3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암수술이면 30이면 될 듯요..9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1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10적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