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후 냉장고 왜저려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0 목록 댓글 5

어제는 괸찮았고 오늘보니 저러네요
이유가몰까요

계속 깜박거리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고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저래서 바꿧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코드 빼고 10분후에 다시 연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예전 모델인가요? 우린 구형이랑 전기나갔다 들어오면 매번 에러뜨거든요. 그럼 냉동실버튼 잠금버튼 동시에 10초이상 꾹 누르고있으면 다시 설정했던 온도로 돌아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윗분말씀대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