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다섯이 싸움/ 누구 잘못이 제일 큰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75 목록 댓글 45

친구 다섯은 고딩때부터 친구에요

코로나때 싸움이 지금끼지 이어지고 있어 솔로몬의 지혜를 구합니다

 

친구 다섯은 분기별로 모임이 있어요 

이때도 한달전부터 만나기로 약속을 해놓았어요

사건의 발단은

친구 A가 만나기 3일전 코로나에 걸렸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A없이 넷만 만나기로 했는데

약속 당일에 단톡방에 A가 글을 남겼어요

"나 너희들이 너무 보고싶은데 잠깐 가서 밥은 같이 안먹고 잠깐 있다가 와도 될까?"

친구넷이 서로 눈치보고 아무도 답장을 주지 못하는 상황에서 친구 B가 "그래 그럼 잠깐 왔다 가"라고 답을 줬어요

나머지 셋 C D E 는 싫었지만 내색안하고 약속장소에서 먼저 만나고 있었어요

 

먼저 만난친구 C D E 중에 C는 어린이집 선생이에요

C가 "사실 난 A친구 오는거 조심스러워 내가 지금이라도 대표로 A친구한테 연락할게 "  "내가 어린이집 다니니 그 친구가 이해해줄거야" 라고 했고

C친구가 A친구에게 "친구야 나도 너가 보고싶지만 내가 어린이집에서 일하니 너가 오면 난 먼저 일어나야 할거 같이"라고톡을 보냈어요

 

A친구는 기분이 나빴는지 C에서 받은 카톡을 D에게 캡쳐해서 보냈어요

C한테 받은 카톡인데 기분 나쁘다고 D에게 말한거죠

문자받은 D가 C와 E에게 "어떡해 어떡해 나 뭐라고 답장을 하지?ㅠ "라고  어쩔줄 몰라했고

그걸 옆에서 지켜보던 E가 대신해서 D핸드폰으로 답장을 써줬어요

친구 "A야 우리도 너가 너무 보고싶다 그런데 C가 어린이집 다니고 있고 지금도 C가 총대 메고 우리중 대표해서 너한테 카톡한거였어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였으니 C에대한 오해는 하지말고 이 상황 이해해줘 미안해"라고 적었고 D의 핸드폰이니 C와 D도 돌려가며 문자 확인하고 A에게 보냈어요

즉 핸드폰주인 D

대신 써준사람 E

보내기전 CDE 셋이 확인, B는 약속장소로 오는중

 

문자를 받은 A는 친구 D가 자기편 들어주지 않고 총대를 메고라는 말에 화가났고 셋이 자기를 공격한다고 생각했어요

 

이 일은 2년전의 일이고

그 뒤로 친구 A는 모임에 나오지 않고 있고

친구 D가 A를 길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D가 "사실 그때 그 답장 내가 보낸게 아니고 친구 E가 내 핸드폰 가져가서 보냈어~"라고 말했고

그 이후로 친구 A는 D만 따로 만나고 모임에는 나오지 않는 상태에요

 

여기까지가 이야기 끝이고

다섯중 누구 잘못이 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A 그다음 B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a때문에 사달났네요 코로나걸렸으면 집에 격리해있을것이지 왜 나온다고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A무개념 젤나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잠깐 오라고 한 b도 싫어요ㅜ.ㅜ
    a는 완전 무개념이구요.
    님은 누구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10년만 지나도 그때 왜 기분나빠했는지 기억도 안날거에요
    그리고 이런일이 이번 한번만 있었던걸까요?
    무언가 쌓여있지 않고서야 혹은 원래 그런 성격들이라 서로 참고 있었을수도 있구요
    암튼 이제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고 관계를 봉합하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습니다
    각자의 입장이 있는거고 자기가 옳다 생각이 되거든요
    아직도 고딩마음이라 한창 속상하고 너덜해진 마음들을 애써 봉합해본들 얼마전 일이라 기억이 너무 강하니 이런일은 그냥 냅둬야한다고봅니다
    시절인연이라 인연이 여기까지면 여기까지인거죠
    분기별로 만나는 친구들에게 그렇게 신경쓸 필요없고 한명빠진다고 문제가 좀 생겼다고 다들 어색해질 관계라면 여기까지 인거에요
    그러다 또 몇년뒤에 만나서 아무렇지 않을수도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