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현대차 계속보유 해야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46 목록 댓글 20

73에 샀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와우 1억
    저는 5000만원넣었는데
    58터치하면 저도 추매해야겠어요
    저도 무조건 홀딩
    이건 믿음이 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삼전으로 가시고 팔고 더 가시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68에 10주요 ㅎ. 몇주없어서 그냥 기다리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우와 너무높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와.. 나는 바로바로 안오른다고 팔생각부터 하는사람들이 너무 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