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젤네일 얼마나가는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주됐는데 검지 까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오래 하고 있어도 안좋아요안까져도 한달 주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잘하는 곳에서 함 한달이상 못하는 곳이면 일주일만에도 떨어지더라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요새 젤 조아서 절대 안까져용 2주면 이상한곳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5개월 떨어지지않고 자라서 잘라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두달도 갈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