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젤네일 얼마나가는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3 목록 댓글 7

2주됐는데 검지 까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오래 하고 있어도 안좋아요
    안까져도 한달 주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잘하는 곳에서 함 한달이상 못하는 곳이면 일주일만에도 떨어지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요새 젤 조아서 절대 안까져용 2주면 이상한곳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5개월 떨어지지않고 자라서 잘라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두달도 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