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들 중고등인데 계속 외벌이로 살고 있어요 체력도 그렇고 노는게 좋아서 열심히 안살았더니 자산이 적네요 4050분들 자산 많이 모으셨죠? 전 돈보다 편함을 선택해서 스트레스없이 살고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자녀교육비에 올인해서 마이너스일듯^^;
수험생아이도 그걸 아는지 대학생되면
장학금받고 학교다닌다.
용돈지원 안 해줘도 된다고하니
그때부터 대출 갚아가며 살아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전 현금만 17억 근데 왜 옷은 만원 이만원짜리만 사고 있나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이런건 본인부터 까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스트레스없이 편안함...그게최고
아닌가요
돈많다고 잘산것도
아니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주식으로 2억넘게 불렸네요.' 삼전더올라 간다니 두고봐야죠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