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분들 돈 많이 모으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633 목록 댓글 33

전 애들 중고등인데 계속 외벌이로 살고 있어요 체력도 그렇고 노는게 좋아서 열심히 안살았더니 자산이 적네요 4050분들 자산 많이 모으셨죠? 전 돈보다 편함을 선택해서 스트레스없이 살고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자녀교육비에 올인해서 마이너스일듯^^;
    수험생아이도 그걸 아는지 대학생되면
    장학금받고 학교다닌다.
    용돈지원 안 해줘도 된다고하니

    그때부터 대출 갚아가며 살아야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현금만 17억 근데 왜 옷은 만원 이만원짜리만 사고 있나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런건 본인부터 까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스트레스없이 편안함...그게최고
    아닌가요
    돈많다고 잘산것도
    아니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주식으로 2억넘게 불렸네요.' 삼전더올라 간다니 두고봐야죠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