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할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79 목록 댓글 6

쌤 오고 가실때

인사하시나요?

끝나고 매번 공부 묻기도 하시는지

과외 2시간동안 

방에 있는데 힘드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게 넘 불편해서 학원 못그만두고 있어요
    매 간식도 챙겨야는건지;;집에 누가 오는거 시러하니 더 심한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스터디카페 예약해서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2달차 정도 됐으니 과외시 매번 제가 집에 없어도 되겠죠??
    집만 비워두고 하는건 괜찮은데
    오가시는거 체크하고
    2시간 방에 갇혀 있는게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런거 신경쓰고 싶지않아
    스터디룸서 하니 맘은 편해요.
    성별만 같다면 문제없을 것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스터디룸 예약해서 하는데 처음에는 돈아깝다 생각되었다가 신경안쓰고 너무 편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