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수술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1 목록 댓글 4

이번에 엄마가 인공관절수술 하셨는데

돈 드렸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수술하실때 100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600넘게나왔는데 제가 절반이상 냄
    자매많은데 형편안좋은사람.미혼빼고 냈음
    제가 젤 여유도 있고 전업이라 한달입원하는동안 2주는 매일 출근해서 저녁까지
    케어해드리고 매일 반찬만들어가고 퇴원후 물리치료갈때도 같이 다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돈드리지 않고 실비보험 있어 엄마가 먼저 결제하고 보험료 받아서 다 드렸어요
    보험을 제가 내고 있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언니랑 저랑 모으는 회비에서 다 내드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