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엄마가 인공관절수술 하셨는데
돈 드렸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네 수술하실때 100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600넘게나왔는데 제가 절반이상 냄
자매많은데 형편안좋은사람.미혼빼고 냈음
제가 젤 여유도 있고 전업이라 한달입원하는동안 2주는 매일 출근해서 저녁까지
케어해드리고 매일 반찬만들어가고 퇴원후 물리치료갈때도 같이 다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돈드리지 않고 실비보험 있어 엄마가 먼저 결제하고 보험료 받아서 다 드렸어요
보험을 제가 내고 있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언니랑 저랑 모으는 회비에서 다 내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