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사람과도 잘 지내는 MBTI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791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난 5위인데 싫어해도 아무나하고 잘지냅니다
    심지어 업계에서 모두 버린 여자하고도 비지니스 관계다 생각하며 사이좋게 10년넘게 잘 지냈어요
    싫은걸 참 잘 숨겨서 에너지가 바닥일때가 많으니 사람을 많이 자주 만나진 않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남편 2위 나 4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나는 16위. 딱 맞네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헐 나네^~하긴 어쩔수없을땐 속이고 잘지내려고 하는듯..특히 시어머니 시누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7 new 저는 11위 정도 같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