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난 5위인데 싫어해도 아무나하고 잘지냅니다
심지어 업계에서 모두 버린 여자하고도 비지니스 관계다 생각하며 사이좋게 10년넘게 잘 지냈어요
싫은걸 참 잘 숨겨서 에너지가 바닥일때가 많으니 사람을 많이 자주 만나진 않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남편 2위 나 4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나는 16위. 딱 맞네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헐 나네^~하긴 어쩔수없을땐 속이고 잘지내려고 하는듯..특히 시어머니 시누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7 new
저는 11위 정도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