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이제 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82 목록 댓글 16

진기주 피오..미스 캐스팅...
연기가 너무 작위적이고 캐릭터하고도 잘 안 맞는데 그게 최선이였나...
그 외 회차별로 나오는 배우들은 진짜 대박...
그런 실력있는 무명배우들 중에서 발굴해서 진기주나 피오역할 시켰으면 더 완성도가 올라갔을텐데 아쉬워요.
근데 얼굴들이 학생같지 않게 너무 삭아서 처음엔 이게 뭐야 했지만 연기력으로 다 커버가 되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진기주 오버연기 뭐지 싶었어요. 소리지르는거 듣기 싫었지만 그래도 귀여운척이나 쿨한척 연기는 괜찮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체벌금지가 학교를 개 막장으로 만들어놨죠
    체벌금지 만든 인간 잡아다가 주리를 틀어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뭔데 체벌금지가 아니라고 우기냐?
    쓰레기들은 맞아야 되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인간아 인간아..
    체벌금지는 당연한거야
    문제는 체벌금지를 시켰으면 제도적으로 다른 부분으로 교권을 더 강화했어야하는데
    오랫동안 애들 후드려패던 미친놈의 개잡놈선생들때문에 요즘 후배선생들이 욕보고 있는중임
    체벌금지가 학교를 개막장으로 만드는게 아니라 제도가 잘못된건데 엉뚱한거에 분노하며 체벌을 다시 부활시켜야된다는게 맞는말임?
    당신 주리부터 틀자하면 틀기도전에 이미 살려달라고 할걸?
    그게 학교의 본질이니?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체벌금지때문에 학교에서 담배를 펴도 단속을 못해
    이인간아
    양아치들 처벌하지 말라는게 말이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