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인데 라운티입음 왜이리 없어보이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44 목록 댓글 23

그나마 카라티 입음 낫구요
작년까지 라운티만 입고 다녔는데 올해 캐주얼 라운드티 입으니 못봐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브이넥이건 라운드건 티셔츠 좀 없어보이죠 새것도 아니고 몇번 빤 느낌 있는 티셔츠는 더 그렇고요. 나이드니 셔츠나 블리우스만 입게 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나이들어 보세옷은 진짜 빈티남 ~외출할때는 무조건 브랜드 선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티셔츠좋아하는데ㅠ
    나이가 나이인지라ㅠ
    그래서 전 스카프이용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비싼거 백화점꺼 브랜드로 입어요
    목라인 탄탄거로..그래도 그것도 편한 외출시에 입구요
    좀 꾸미는 모임에선 여름니트,브라우스 입습니다
    40대인데두요
    반팔라운드10만 미만짜리는 진짜 싼티 좔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니트나 셔츠, 블라우스 이런종류만 입게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