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네요. 서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49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크ㅠ 후텁지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송파인데 해떨어지니 바람불고 시원. 낮엔 33도까지 올라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6.5도 습도56이라가만히 있으면 덥진않네요 인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우,,습해서 에어컨 틀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다가 깨서 에어컨 틀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동작구는 그래도 시원하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