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네요. 서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49 목록 댓글 15

크ㅠ 후텁지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송파인데 해떨어지니 바람불고 시원. 낮엔 33도까지 올라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6.5도 습도56이라
    가만히 있으면 덥진않네요 인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우,,습해서 에어컨 틀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다가 깨서 에어컨 틀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동작구는 그래도 시원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