똠얌라면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에서 온라인주문되는 똠양꿍 라면중에 맛이 진하고 맛있다!!하는 제품이요.전에 무슨 라면 사봤는데 맛이 넘 약해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이거 잘 사먹어요ㅎㅎ 태국에서 진짜 맛있었던 컵라면 있었는데 그건 국내에서 주문 안되더라구요ㅜ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태국에 신라면 똠양꿍맛 있어요쿠팡에서 판다고 들었어요저는 현지에 살고 있어서 가끔씩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