똠얌라면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2

우리나라에서 온라인주문되는 똠양꿍 라면중에 맛이 진하고 맛있다!!하는 제품이요.
전에 무슨 라면 사봤는데 맛이 넘 약해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이거 잘 사먹어요ㅎㅎ 태국에서 진짜 맛있었던 컵라면 있었는데 그건 국내에서 주문 안되더라구요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태국에 신라면 똠양꿍맛 있어요
    쿠팡에서 판다고 들었어요
    저는 현지에 살고 있어서 가끔씩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