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의보에는 남편과 작은아들 올라가있음
연봉 1억정도 공무원
내의보에는 나만 올라가있음
한달급여 150정도
큰아들 의보에는 큰아들 올라가있음
자폐성장애
취업해서 월급받고있음 110정도
이렇게 4인가구이고
남편의보에 시어머니도 올라와있음
이런경우 지원금 대상자인가요?
그냥 지나치려다 혹시나싶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22222카드사 들어가 신청 눌러보면 5분도 안걸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제꺼는 신청가능한데
아들이 장애가 잇어서 어찌 해야할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인증 보내주면 됩니다. 아들한테 인증번호 오면 전화,카톡,문자로 알려달라고 하고..아들폰으로 인증 보내서 님이 해보세요. 저도 이렇게 해서 신청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비슷한 케이스인지 모르겠는데요
의보 남편아들 둘
저랑 딸은 각각 의보
남편이랑 아들은 안나왔고
저랑 딸은 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세대주 분리가 아닌데 가족이 이렇게 따로 나오기도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