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학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긴 식품회사 들어가는게최선이겠죠식약처 얘기하는데 거긴 석사 이상이대부분 같고 여러모로 쉽지 않아 보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공살려 취업하는사람이 몇이나 되요 어느 학과든 그냥 일반 회사 취업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식약처는 약사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