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학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4 목록 댓글 2

여긴 식품회사 들어가는게
최선이겠죠
식약처 얘기하는데 거긴 석사 이상이
대부분 같고 여러모로 쉽지 않아 보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공살려 취업하는사람이 몇이나 되요 어느 학과든 그냥 일반 회사 취업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식약처는 약사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