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이번에 들어갔는데
3개월 수습후 4대보험에 연차도 있고
식대도 나오고 그외 복지가 많더라구요
휴학후 공부하면서 알바 개념인데도
뭔가 대기업 들어간거마냥 좋네요
졸업후 좋은데 취업하면 더 좋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스벅도 주말포함 로테이션 도는거죠? 우리 애도 해보려다 근무가 고정이 아니라서... 힘들긴해도 한번 배워두면 다른 카페도 금방할수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일주일 5회 근무하고 하루 5시간정도
되는데 그건 정하기 나름 같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일단 드가기도 힘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스벅은 항상 사람이 많으니 알바들이 힘들어보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결국은 정직원 되려면 시험 봐야됨 ~
슈버바이저 5년 하고도~